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Windows 10의 EDGE 브라우저나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일부 브라우저에서는
편집 프로그램이 자동 설치되지 않으므로 설치 프로그램을 내려 받은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편집 프로그램 설치하기닫기
편집 프로그램 사양
* 설치 제거기능 지원
* 파일크기 : 약 1MB 내외
* 운영체제 :

Microsoft Windows XP,
Windows Vista (32/64bit),
Windows 7 / 8 / 10 (32/64bit)

* 구동브라우저 : IE8 이상, EDGE,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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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분류 질문
26 주문/결제 Q.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A.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 가능) 따라서 30만원 이상 결제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5 주문/결제 Q. 주문후 무통장(전용계좌) 입금했는데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전용계좌의 입금 확인은 1시간 단위로 주문/배송조회 에서 [입금완료]상태로 보여드립니다. 입금 시에는[입금액][입금자명]을 정확하게 일치되어야 정상적인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자명]이 다른 분인 경우,주문번호가 각각 다른 금액의 입금을 일괄적으로 입금하는 경우에 1~2시간 이후에도 [입금확인중]으로 확인 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4 주문/결제 Q.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됩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3 주문/결제 Q. 무통장 입금 예금주명은 누구인가요?
A. 홈페이지 하단에 안내해드린 내용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22 주문/결제 Q.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가능합니다. 단, 전화주문시에는 쇼핑몰 이벤트 및 적립금, 쿠폰 행사에 참여하실 수 없으시며 오프라인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온라인 단가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21 주문/결제 Q.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A. 결제방법 변경은 입금확인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입금확인 후에는 주문을 취소 하신후 다시 주문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20 주문/결제 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주문 내용의 취소는 고객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시려면 로그인 후 상단 메뉴인 `주문배송확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배송단계에는 주문접수-입금확인중-입금확인-발송준비-발송완료의 단계가 있습니다.
19 배송관련 Q. 착불상품이 뭔가요?
A. 유료 배송 상품 중 상품 배송비를 주문 시 미리 결제하지 않고, 상품 배송 시에 택배 기사에게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18 배송관련 Q. 착불상품 구매시 배송비 선불은 안되나요?
A. 착불로 표시된 상품은 상품 수령 시 택배 기사에게 배송비를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카드결제, 계좌입금 등으로 미리 지불하시기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17 배송관련 Q. 택배비를 미리 냈는데, 택배기사가 돈을 또 받아갔어요
A. 저희 [고객센터]의 [1:1 맞춤상담] 또는 고객상담전화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6 배송관련 Q.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A. 공급업체에서 배송하는 유료 배송상품은 업체별로 개별 배송되고 있습니다. 한번에 주문하신 경우라도 공급업체가 다른 경우에는 상품별로 각각 배송비를 결제하시게 됩니다. 상품상세정보 확인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15 배송관련 Q.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A. 배송비는 주문시 결제하셨던 금액 이며,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될 수 있습니다.
14 배송관련 Q. 배송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A. 상품의 배송은 배송 경로와 당일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기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참고로, 설치 상품의 경우는 가능한 한 요청하신 일자와 시간에 배송하고 있으나, 이때도 배송물량 및 지역에 따라 희망하시는 시간에 배송하기 어려울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13 배송관련 Q.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A. 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급하신 사항이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2 배송관련 Q. 문자서비스(sms)로 배송상황을 알 수 있나요?
A. 로그인 하신후 메뉴 상단 우측의 [나의정보]에서 [문자메세지]에 [예]로 수신동의하신 고객님이시라면 문자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공급업체를 통해 배송하는 상품 중 일부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11 배송관련 Q. 비회원도 배송확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님께서는 아래와 같은 경로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상단 메뉴 [주문 배송조회] 클릭 ▶ 비회원주문조회 > [주문번호,이메일]의 확인이 필요하며, 주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배송관련 Q.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A.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는 상품 모두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배송해 드려야 하나, 일부 상품은 재고부족,생산,수입지연 검품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배송관련 Q. 휴일배송은 안 되나요?
A. 배송 담당자(택배,공급업체)의 업무 종료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휴일 배송 가능여부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배송관련 Q.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3 ~ 7일(휴일 및 공휴일 제외) 이내에 배송됩니다. 단, 수제화와 같은 주문제작 상품 또는 대형가전, 가구 등의 설치상품은 1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산간 도서지방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되거나,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7 회원관련 Q. 이메일 전송으로 비밀번호 찾기를 신청하였는데 인증메일이 안와요.
A. 인증메일이 전송요청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내에 도착되지 않을 경우, 해당 메일이 스팸메일로 처리되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메일로 처리되었을 경우 스팸메일 해제를 하여 주십시오. 스팸메일로 처리되지 않았는데 메일이 전송되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찾기를 다시 한번 시도하여 주십시오.